극히 일부분이라 믿고 싶은 요즘 학교에서 교우생활!
더글로리, 어제 오늘 이야기가 아니다. 다행히? 나는 왕따라는 괴롭힘을 받지는 않았지만 듣고 보기만 해도 소름 끼친다.
아직 미성숙한 아이들의 행동이라고 믿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모든 세대는 왕따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학교에서의 왕따, 성장해서는 직장에서의 왕따, 모임에서의 왕따, 노인정에서의 왕따!
아마도 오늘날의 어른들은 아이들이 왕따를 당하는 것이 지금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잘 알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아이들의 문제라고 하기에도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때리는 것이나 밀치는 것과 같은 신체적 괴롭힘은 실제로 정신적 고통의 위험과 거의 관련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왕따가 슬픔, 절망, 자살에 대한 생각에 영향을 주었지만 학생들에게 동등한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복도에서 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슬픈 학생
학교에서의 괴롭힘: 부모가 피해자를 돕고 괴롭히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성적인 농담뿐만 아니라 성적인 성향이나 성 정체성에 기반한 괴롭힘을 포함하는 정체성 괴롭힘은 상당한 고통이나 자살 시도와 상관관계가 있다고 연구는 밝혔다.
사이버 왕따와 사회적 왕따(누군가를 따돌리거나 동료들에게 등을 돌리게 하는 것)는 영향력의 정도에 따라 정체성 왕따가 뒤따랐다.
이번 연구는 샘플이 높은 수준의 인종적, 종교적 다양성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제한적이지만, "최근 조사와 매우 일치하는 주제뿐만 아니라 임상 실습에서 보고 있는 것"을 보여준다고 아동 및 청소년 정신과 의사 Dr. BeMe Health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Neha Chaudhary는 매사추세츠 종합 병원과 하버드 의대의 교수진에 있습니다. Chaudhary는 그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연구에 따르면, 설문에 응한 교사들과 학교 관리자들은 신체적인 괴롭힘에 대해 가장 걱정했다.
Chaudhary는 "이것은 학교와 가족들이 왕따 방지 계획과 청소년들에게 왕따의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때문에 좋은 학습입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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